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익명 대화방(Talk)
법무법인 미성
구성원
업무분야
이혼.재산
상간소송
통고장.합의(상간)
증거보전.수집
양육권(비).친권
상담신청
오시는 길
닫기
위투데이
익명 대화방(Talk)
법무법인 미성
구성원
업무분야
이혼.재산
상간소송
통고장.합의(상간)
증거보전.수집
양육권(비).친권
상담신청
오시는 길
로그인
MENU
장바구니
0
site search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남편성기상처
익명 대화방(Talk)
남편성기가 성처가 간혹나있던데
그냥 상처가 나기도 하는건가요?
4
익명
2026-03-14 03:23
관계를 해야 상처가 생깁니다..
댓글
작성
익명
2026-03-14 03:23
꼭 관계를 해야 상처가 생기는건 아니죠~?ㅎㅎ
똘똘이를 심하게 가지고 놀아도 상처는 생깁니다~
스스로 위로가 잘 안될때...ㅎ
댓글
작성
익명
2026-03-14 03:23
헤일럿님 여자분 같은데요
경험자로 말씀드릴게요
성관계로 상처 나기 진짜 힘들고요
자위 할때 상처 많이 나요.
댓글
작성
익명
2026-03-14 03:23
보통 일반적인 경우에는 성기에 자위할때 상처 많이 안나구요
저같은 경우네는 포경할때 수술을 잘못해서 (너무 많이 살을 잘라냄 ㅡㅡ) 그래서 상처가 쉽게 나는데
성관계로 상처난 적은 0회네요;;; 자기 위로 할때 한 15번정도 상처 난듯??
댓글
작성
작성
아내의 외도를 몇차례 용서해줬으나.. 이혼밖에 답이 없는건가요?
유흥주점..노래클럽.. 다른가요?
목록
글쓰기
남편성기가 성처가 간혹나있던데
그냥 상처가 나기도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