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상간녀 소송했는데요
6
익명2026-03-14 03:25
법무사에 400만원이요???말도안되요 제가 로펌에서 400에 했는데요!!
법무사는 100만원정도면 한다고 그랬는데 이상하네요..
법무사는 100만원정도면 한다고 그랬는데 이상하네요..
익명2026-03-14 03:25
보통 소장가는거 길면 한달까지 갑니다
이혼소송 보통 6개월에서 1년은 잡으셔야 하구요
이혼소송 보통 6개월에서 1년은 잡으셔야 하구요
익명2026-03-14 03:25
요즘은 전자소송으로도 많이 해서
메일처럼 당일에 변호사사무실에 들어가고요
상대방에 처음으로 소장 보낼때는 2주면 상대방에게 도착합니다.
이혼소송 서로의 생각이 중요합니다.
상대가 질질 끌면 길어지지만 그리 오래 안가기도 합니다.
메일처럼 당일에 변호사사무실에 들어가고요
상대방에 처음으로 소장 보낼때는 2주면 상대방에게 도착합니다.
이혼소송 서로의 생각이 중요합니다.
상대가 질질 끌면 길어지지만 그리 오래 안가기도 합니다.
2주전 남편이 바람 핀걸 들켰고 그 일 있자마자 법무사 사무실에서 400만원 비용들어서 사람 사고 바로 소송장 접수하고 한것이 저번주 월요일이었어요
소장을 상간녀가 받게 되는 기간이 얼만큼 걸리나요?
빠르면 저번주 금요일날 간다했는데 안가서 이번주 화요일날 법무사 전화해보니 시간과의 싸움이라고 이번주까지는 기다려 보고 다음주에는 소장을 그 상간녀가 받아볼거라 하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게 맞나요?
담당 법무사를 못 믿는건 아니지만 이런일이 처음있는 일이니 이렇게 오래 걸리니 피가 마르고 그러네요
소송해 보신분들 소송장이 상대방에게 전달 되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