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상간녀 소송했는데요

2주전 남편이 바람 핀걸 들켰고 그 일 있자마자 법무사 사무실에서 400만원 비용들어서 사람 사고 바로 소송장 접수하고 한것이 저번주 월요일이었어요

소장을 상간녀가 받게 되는 기간이 얼만큼 걸리나요?

빠르면 저번주 금요일날 간다했는데 안가서 이번주 화요일날 법무사 전화해보니 시간과의 싸움이라고 이번주까지는 기다려 보고 다음주에는 소장을 그 상간녀가 받아볼거라 하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게 맞나요?

담당 법무사를 못 믿는건 아니지만 이런일이 처음있는 일이니 이렇게 오래 걸리니 피가 마르고 그러네요


소송해 보신분들 소송장이 상대방에게 전달 되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좀 부탁드립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