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제가 이기적인 건가요?

남친이랑 연애한지는 1년 되었어요


 


 


남친 나이는37 제 나이는 32이예요


 


 


남친은 중고차를 해요 저는 5평정도에 옷가게를 하고요


 


 


술자리에서 만나 마음이 맞아 사귀게되었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 남친집에 인사를 갔었어요


 


 


남친이 가지고 있는 차만 13대정도에 통장에 이천만원정도 있어요


 


 


사귀면서 술도 많이 먹고 집안사정얘기도 많이 했었어요


 


 


자신의 집이 어려우니 감내하라고요


 


 


저 전에 2명정도도 결혼할뻔 했지만 집안 사정때문에 떠나갔다고요


 


 


저는 그래도 오빠를 많이 사랑하기에 괜찮다고 잘하겠다고 했어요


 


 


그렇게 하고 갔는데...갔다오니 흔들렸어요


 


 


오빠가 부모님한테 생활비도 매달 보내주고 집도 단칸방에서 사시는데...


 


 


오빠도 풀옵션이긴 하지만 원룸에서 혼자 살고 있고요...


 


 


아버님이 빚도 아직 좀 있으시고 판자촌같은 집에서 사시는 모습을 보니...


 


 


오빠는 자기 돈으로 악착같이 자수성가한 사람이거든요


 


 


자신이 돈 많이 벌어서 부모님집도 해드리고 같이 모시고 살고 싶다는데요..


 


 


갔다온 후 오빠가 저한테 그래요 떠나가도 된다고 그래도 원망안한다고..


 


 


내가 여자입장이라도 이런남자랑 결혼하기 싫을거라고 하는데 가슴이 찡해졌어요


 


 


제가 끝까지 믿고 가야 하는게 맞겠죠?


 


 


그런데 흔들리는 모습에 제 자신이 참 이기적이란 생각이 드네요..


 


 

1